IEN NCUK 선배와의 만남 Workshop

2018.07.06

아이이엔인스티튜트(IEN Institute, 이하 IEN)는 2004년부터 TNE(국제교류교육)교육을 집중 개발, 발전시켜오며 해외의 국제공인교육을 국내에 정착시키고 한국 학생들의 해외대학진학교육부문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그 중 IEN NCUK 영국대학교 학사진학과정을 통해 지난 9년간 수많은 학생들이 성공적으로 영국 명문대학교로의 유학의 길에 올랐으며, 학생들이 스스로 선후배 교류 환경을 만들어오고 있습니다. 그 예로 먼저 영국대학교로 진학한 선배들이 강남에 위치한 IEN을 방문해 매년 후배들을 위한 Workshop 시간을 갖고있습니다.

undefined
올해는 IEN NCUK 7기 수석이었고, 맨체스터대학교(TheUniversity of Manchester)로 진학 후 Imperial College London 석사 진학을 앞두고 있는 송인혁 학생이 영국대학교 학사진학과정 15기 후배들에게 영국에서의 경험담을 들려주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인혁 학생은 IEN NCUK 7기로 입학해 1년간 공부하고, 맨체스터대학교로 진학 하여 3년의 시간동안 자신이 경험했던 일들을 후배들과 공유하였습니다. 

undefined

같은 시간, IEN NCUK 11기 차석으로 셰필드대학교(University of Sheffield)로 진학한 이은표 학생 역시 1년간의 영국 생활을 마치고 귀국해 15기 후배들에게 영국에서의 경험담을 들려주었습니다. IEN NCUK의 명예기자로 활동중이기도 한 은표 학생은 "온라인으로만 전하던 소식을 이렇게 후배들을 직접 만나 이야기하니 감회가 남다르고, 앞으로도 다양한 소식을 전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활발한 선후배 네트워크(Network)를 IEN만의 차별화된 장점이라고 말합니다. 이 선후배 네트워크를 통해 우리 학생들은 앞에서 이끌어주고 뒤에서 밀어주며 성공적인 유학의 길을 걷고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밝은 미래를 향해 나아갈 학생들의 모습이 기대 됩니다. 
-영국대학교연합 NCUK 한국센터(IEN)-

로그인


Reset Password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