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리즈대학교 비비안 존스 부총장, NCUK한국센터 방문

2015.11.03

리즈부총장 NCUK한국센터 방문

영국대학교 중 National Teaching Fellowship을 22회로 최다 수상해 학생들을 가장 잘 가르치는 대학교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리즈 대학교(University of Leeds)의 비비안 존스 부총장(Professor Vivien Jones, Pro-Vice-Chancellor of the University of Leeds)이 지난 11월 3일(화) 영국대학교연합 NCUK 한국센터인 아이이엔인스티튜트(IEN Institute)를 방문해 주셨습니다.
리즈대학교는 서울대학교, 고려대학교, 카이스트대학교와 교환학생 프로그램을 하고 있는 대학교이며, 이를 통해 한국 대학교들과 깊은 교류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리즈 대학교의 Student Education을 총 책임지고 있는 비비안 존스 부총장은 리서치의 우수성이 결국 학생들의 학습기회로 연결된다는 철학을 가지고 있으며
대학에서 보내는 시간동안 학생들이 모든 방면에서 지원 받을 수 있도록 다각도로 노력하고 계신 분이십니다.
비비안 존스 부총장은 NCUK 한국센터 학생들에게 “매년 IEN을 통해 리즈 대학교에 진학하는 한국 학생들은 꾸준히 좋은 성적을 내고 있으며
학교 내의 국제학생 커뮤니티에서도 긍정적인 공헌을 많이 하고 있다.”고 많은 격려의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NCUK 한국센터 학생들과 뜻 깊은 시간을 함께 해주신 비비안 존스 부총장님께 감사함을 전합니다.

-NCUK한국센터(IEN)-

로그인


Reset Password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