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필드대학교, Engineering Research 부문 영국 내 최고 투자를 받는 대학교로 밝혀져

2019.05.27

undefined

Higher Education Statistics Agency(HESA)에서 새롭게 조사한 데이터에 따르면, 셰필드대학교가 Imperial College London을 제치고 영국 내 공학연구에서, 최고 수입과 최고 투자를 받는 대학인 것으로 밝혀졌다. 2017-18년에 셰필드대학교는, 12 4백만 파운드(한화로 약 1,843억원)에 달하는 금액을 셰필드 지역, 영국 내 다양한 기관들과 전 세계 다양한 기업들로부터 투자 받았으며 이 기관들 중에는 공학기술 및 물리학 연구 협회, 셰필드 지역 기업 파트너쉽 등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렇게 상당한 투자금액은 셰필드대학교가 공학 기술 연구와 지도에 있어 글로벌 리더 격의 지위에 올라섰다는 사실을 굳혀주는 수치이다.

이번 공학 연구는 셰필드대학교의 Advanced Manufacturing Research Centre (AMRC)Engineering 학부에 의해 함께 진행되었고, 이 연구 결과는 충분히 현실 세계에 우리가 접하는 문제들을 해결하는데 사용할 수 있을만한 변형 가능한 연구이기에 전 세계 다양한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며 세계 경제에 큰 자극제가 될 수 있는 혁신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중략)

셰필드대학교의 연구원들은 공학 학부에서 지속적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조금더 친환경적이고 저비용으로 전기를 생산해 낼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프로젝트 등 전세계 인류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중략)

[기사 전체보기]

로그인


Reset Password 회원 가입하기